Camping Manjastre
Camping Manjastre
pages français du Camping manjastre
Nederlandse pagina's van Camping Manjastre
english pages from Camping manjastre

우분투 시너지 다운로드

시너지는 네트워크를 통해 여러 컴퓨터에서 하나의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게 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는 리눅스, 창, 또는 OS X .를 달릴 수 있다. 키보드와 마우스가 있는 컴퓨터는 서버나 호스트이 고, 디스플레이가 원격으로 제어 되는 컴퓨터는 클라이언트입니다. 이 하우투는 어떻게 시너지 효과를 설정 하 고 우분투 시스템에서 실행을 알 수 있습니다. 시너지를 사용 하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처음 두 번째는 시너지 패키지에 의해 제공 되는 반면, 세번째은 quicksynergy 라는 타사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제공 됩니다. 나는 시너지 효과를 사용 하 여 내 데스크톱 마우스와 키보드와 노트북을 공유 하 고 싶습니다. 어제까지 둘 다 Ubuntu 14.04와 시너지 1.4을 쳤 고 모든 것을 잘 움직였다. altlinux, 아치 리눅스, CentOS, 데비안, 페도라, mageia, 오픈 맨 드 리 바, opensuse, pclinuxos,로 사, 슬랙웨어, 우분투에 대 한 시너지 리눅스 패키지를 다운로드 합니다. ubuntu 14.04와 ubuntu 16.04 컴퓨터 간의 시너지를 이용 하기 위한 깨끗 한 방법이 있습니까? 난 아직 우분투 16.04 내 바탕 화면을 업그레이 드 하 고 싶지 않아요. 그것은 1.7.6에서 실제로 새롭게 하 고, “서버” (시너지 1.7.6를 가진 Xubuntu 14.04)와 “클라이언트” (시너지 1.6.2를 가진 Ubuntu 16.04) 둘 다에 부호 매김 선택권을 끄기 위하여 나는 연결 하 고 다시 사용할 수 있었다. 나는 동일한 문제로 이번 주말에 실행, 내가 찾은 솔루션은이 단계에 따라 내 Xubuntu 14.04에서 시너지 효과를 업그레이 드 했다.

이 문서를 업데이 트 해야 우분투의 최신 버전을 포함 하도록 업데이 트 해야 합니다. 더 많은 정보 … quicksynergy를 설치 하 고 그것을 여십시오 (응용 프로그램 > 악세사리) 만약 당신이 구성을 사용 하 고 싶다면 quicksynergy이 대신 사용과 함께 설정: @Alexandru v 1.9.0 RC를 시도 하십시오. 그것은 Ubuntu 16.04 LTS (위)에 체격 이다 그래서 인생을 더 쉽게 만들어야 한다. 나는 ubuntu 16.04.2 LTS 기계 (위)에 시너지 1.8.8을 설치 하려고 애 썼지만 ubuntu 소프트웨어에 (서) 설치 버튼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또한, 일단 설치 버튼을 누르면, 1.8.8에서 1.6.2-0ubuntu2 시너지 변화에 대 한 버전 세부 정보. 알려진 버그? 아니면 아마도 pbck (의 자와 키보드 사이의 문제) 문제 입니까? 내가 커맨드 라인을 통해 deb 패키지를 설치 하려고 애썼고 나는 내가 약간의 의존 상태를 놓치고 있었던 것을 알았다. 그 설치 후, 나는 뿐만 아니라 설치 된 시너지를 얻을 수 있었다. 모든 지금 작동 합니다. 도움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 참고: 로그인 하기 전에 autostarting 시너지는 네트워크 연결을 항상 사용할 수 있어야 하며 로그인 한 후에만 가능 해야 합니다.

이는 모든 사용자에 대해 네트워크 연결을 설정 하 여 수행 됩니다. 이렇게 하려면 시스템-> 환경 설정-> 네트워크 연결을 선택 합니다. 네트워크 이름을 선택 하 고 편집을 선택 합니다. “모든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음”을 선택한 다음 “적용”을 클릭 합니다. 이 연결은 이제 gdm 로그인 화면을 포함 하 여 항상 사용 가능 합니다. 경고! 시너지 효과는 전혀 안전 하지 않습니다! 고려-당신은 완전히 다른 컴퓨터 제어 키보드와 마우스를 자신의 컴퓨터에 있도록 뭔가를 설정 하 고 있습니다! 시도 하지 마십시오이 어디서 나 비보안 사용! 거기에 더 안전한 오픈 ssh를 통해 그것을 실행 하 여 만드는 방법 이지만, 현재이 문서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Comments are closed.